[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8

[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hwp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에 대한 放通大(방통대) 과제입니다.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Ⅲ. 結論(결론)





Ⅱ. 본론

1. 기크와 쉬링크는 平生敎育(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기크는 기술, 과학, 시각예술, 문학, 기호체계와 같은 분야 나름의 규칙 및 상황에 끊임없이 매력을 느낀다. 예를들면 기크가 平生敎育(평생교육)의 theory(이론)을 제시하면 쉬링크는 그 theory(이론)을 사람들에게 교육시킬 수 있도록 교육계획안을 작성하는 것이다.
순서


,기타,방송통신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1.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2.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3.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4.gif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방통대교육학과4학년평생교육경영론공통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기타방송통신 ,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아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다. 기크가 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알고 있다면, 쉬링크는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바람직한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운영을 위해선 기크와 쉬링크가 만났을 때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쉬링크가 다른 사람과의 교류 쪽이라면, 기크는 스스로 행하는 분석 쪽이다.
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放通大(방통대)교육학과4학년평생교육경영론공통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여러 가지 data(資料)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그렇기 때문에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크에 역할을 하는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과 쉬링크의 …(skip)
방송통신/기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반면에 쉬링크는 사람들이 원하고 두려워하는 것, 갈망하고 필요로 하는 것, 아직 검증이 안 된 여러 가설 등에 끊임없이 매력을 느낀다.설명
[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
[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

Download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hwp( 73 )















[放通大 교육학과 4학년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쓰기 다음 해결해야할문제를 제출 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크와 쉬링크는 平生敎育(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